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르오즈 L'OZ(ip:)
작성일 2019-11-17
조회 1129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르오즈입니다.
제품 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르오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Q&A 게시판 바로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Copyright 르오즈 L'OZ All right reserved / design by MOSEN / Hosting by CAFE24 / Agreement / 개인정보취급방침 / Guide / CONTACT US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