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르오즈 L'OZ(ip:)

작성일 2019-11-17

조회 105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르오즈입니다.


상품불량이 아닌경우에는, 교환이나 환불의 경우 제품 단상자의 봉인스티커가 제거되지 않은 경우만 가능합니다. 제품을 개봉하지않은 새상품의 경우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불량이 아닌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환불이 진행될 경우 왕복택배비(5,000원)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합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 르오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교환 환불에 관한 비용은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봉인스티커가 제거됐다면 사용을 하지 않았더라도 반품이 불가한점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Q&A 게시판 바로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OMPANY 르오즈
  • OWNER 이종범외 1명
  • C.P.O 박성현
  • E-mail loz.jscom@gmail.com
  • CALL CENTER @카카오톡 문의하기
  • BUSINESS LICENSE 213-19-61513[사업자정보확인]
  • MALL ORDER LICENSE 제 2021-인천연수구-1392호
  • ADDRESS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