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르오즈 L'OZ(ip:)
작성일 2019-11-17
조회 1491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르오즈입니다.
주문을 할 때 주문서의 '휴대전화란'에 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셨거나, 잘 못 입력하셨다면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알림톡 전송 실패시)가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전화'란에 입력된 번호로는 문자가 전송되지 않으니, 꼭 휴대전화란에 문자메시지를 받으실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바랍니다.
일반전화가 없을 경우 휴대번호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셔도 무방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Copyright 르오즈 L'OZ All right reserved / design by MOSEN / Hosting by CAFE24 / Agreement / 개인정보취급방침 / Guide / CONTACT US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