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을 했는데 아무런 연락을 못 받았습니다.

작성자 르오즈 L'OZ(ip:)

작성일 2019-11-17

조회 149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르오즈입니다.


주문을 할 때 주문서의 '휴대전화란'에 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셨거나, 잘 못 입력하셨다면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알림톡 전송 실패시)가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전화'란에 입력된 번호로는 문자가 전송되지 않으니, 꼭 휴대전화란에 문자메시지를 받으실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바랍니다.


일반전화가 없을 경우 휴대번호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셔도 무방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OMPANY 르오즈
  • OWNER 이종범외 1명
  • C.P.O 박성현
  • E-mail loz.jscom@gmail.com
  • CALL CENTER @카카오톡 문의하기
  • BUSINESS LICENSE 213-19-61513[사업자정보확인]
  • MALL ORDER LICENSE 제 2021-인천연수구-1392호
  • ADDRESS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