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르오즈 L'OZ(ip:)

작성일 2019-11-17

조회 8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르오즈입니다.


주문상품변경의 경우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


이미 배송준비중이거나 배송중일 경우 주문변경이 불가합니다. 


그 외 주소 또는 연락처가 잘못됐거나 배송메시지를 추가하시려면 아래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Q&A 게시판 바로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OMPANY 르오즈
  • OWNER 이종범외 1명
  • C.P.O 박성현
  • E-mail loz.jscom@gmail.com
  • CALL CENTER @카카오톡 문의하기
  • BUSINESS LICENSE 213-19-61513[사업자정보확인]
  • MALL ORDER LICENSE 제 2021-인천연수구-1392호
  • ADDRESS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415